이동국 자녀 딸 재시 키 이재아 키 이재시 나이,이설아 이수아
2020. 11. 10. 14:22ㆍ카테고리 없음
스타들의 우월한 유전자를 물려받은 '스타 2세'가 부모 못지않은 관심을 받고 있답니다. 축구선수 이동국, 미스코리아 출신 이수진 부부의 큰딸 재시가 우월한 미모로 이목을 모았답니다. 재시는 지난 6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답니다.
해당 사진 속에는 긴 생머리에 청순한 미모를 과시하는 재시의 모습이 담겼답니다. 특히 올해 14세라고 믿기 힘든, 쭉 뻗은 몸매를 자랑하며 눈길을 끌었답니다. 모델 지망생인 그는 현재 연기 수업을 받고 있답니다. 이수진은 같은 날 SNS을 통해 "큰딸 재시가 큰맘 먹고 도전하는 첫 연기 수업이다. 그만 떨고 마음껏 즐겨봐"라는 문장과 재시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답니다.
이전에 재시는 아빠 이동국과 함께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답니다. 당시 재시는 동생 재아, 설아, 수아, 시안 등을 다정하게 챙기는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았답니다.
배우 탤런트 박연수의 딸 송지아 역시 완성형 미모로 화제입니다. 최근 송지아는 SNS를 통해 인형 같은 미모가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답니다 특히 지난달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긴 생머리를 풀어헤친 채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는 송지아의 모습이 포착돼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이 오르기도 했답니다.